2021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

  • 작성일2022.01.10
  • 수정일2022.01.11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2821

 2021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

 

 

2021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기한 내 입력 및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다   음

1. 대 상 : 명지대학교를 주근무지로 하는 전 교직원(비전임 및 강사 포함)


2. 연말정산 서류 제출기간 : 2022115() ~ 121()

  * 제출방법 : incometax.kr/mju 사이트 접속하여 ID(교직원번호PW(주민번호) 로그인 후 제출서류 업로드하여 제출

    (세부 안내사항은 첨부된“2021년 연말정산 안내문참고)

  * 연말정산 서류제출문의 및 상담서비스 연락처 참조은세무회계 : 02-3453-9649~51

    (상담가능시간 : 2022111일 이후부터 09:00 ~ 18:00)


3. 명지대학교를 종()근무지로 하는 비전임교원(강사 포함) 및 퇴직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

 가. 발급일(예정) : 2022111() 이후

 나. 발급방법 : 참조은세무회계(02-3453-9649~51)111일부터 개별요청

 

붙 임 1. 2021년 연말정산 안내문 1

      2. 2021년 귀속 소득.세액공제신고서 1

      3. 2021년 귀속 소득.세액공제신고서 작성방법 1. .



2022.01.


사무지원처장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