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2학기 취업서포터즈단[명지내일] 모집 안내
1. 활동기간 : 2022.09 ~ 2023.08
2. 목적
가. 취업서포터즈를 중심으로 한 학생주도형 취업지원 및 홍보체계 구축
나. 진로/취업 프로그램 참여 활성화를 통한 취업률 향상에 기여
다. 진로/취업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Needs 분석과 모니터링 실시
3. 주요 활동내용
가. 취업서포터즈단 SNS 관리 및 홍보물 제작
나. 교내 진로/취업 프로그램 홍보 및 참여
다. 고용노동부, 서울시 청년취업지원사업 지원 혜택 프로그램 홍보 및 참여
라. 각종, 진로/취업관련 행사 운영/관리 등의 보조
마. 학과별 진로/취업지도 전담교수 취업률 통계 업무 보조
4. 지원자격
가. 인문캠퍼스 1학년 ~ 3학년 재학생 (1학년은 1-2 부터)
나. 직전학기 14학점 이상 이수자 & 평점 2.5 이상인 자(장학금 지급 자격)
다.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회의 참석 가능한 자 (대면) (학교 지침에 따라 회의방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라. 행사참여 등 교내활동에 지장 없는 자
마. 망고보드, 포토샵, 프리미어 사용 가능한 자 우대 - 포트폴리오 함께 제출
*자신이 만든 카드뉴스나 영상 등을 포트폴리오로 제출시 가산점
바. 1년 이상 활동 가능한 자
사. 명지 내일에 할애할 시간이 충분한 자
5. 참여 혜택
가. 취업 서포터즈 회원 : 명지다움장학금 2종 (100만원) 지급
나.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 참여 기회
다. 교내 취업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기회
6. 신청접수
가. 제출서류 : 참가신청서 1부
나. 제출방법 : 이메일 접수 (intern@mju.ac.kr)
7. 운영 일정
내용 |
일시 |
모집기간 |
07.25(월) ~ 08.07(일) |
서류전형 발표 |
08.11(목) |
면접 |
08.12(금) 추후 문자로 공지 예정 |
최종 합격자 발표 |
08.23(화) |
OT |
09.06(화) |
*일정은 추후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.*
8. 문의전화: 02-300-1537 (인문진로취업지원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