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입찰공고] 2023학년도 교직원 종합검진 용역

  • 작성일2023.05.24
  • 수정일2023.05.24
  • 작성자 조*만
  • 조회수1331

"명지대학교 2023학년도 교직원 종합검진 업체 선정" 입찰을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<유의사항>


1.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 등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.

  * 입찰금액 입력 시 오류가 없도록(특히 "0" 입력)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2. 본 입찰은 2단계 경쟁입찰(기술·가격 분리입찰)로써 제안서 평가 후 기술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

 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므로 입찰 전 모든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.(예정가격 미공개)


3.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


4. 문의처

  - 입찰 및 과업 관련 : 총무인사팀 김민경(031-330-6709, mkkim@mju.ac.kr)

  - 문의시간 : 평일 09:00 ~ 16:00(점심시간(12:00 ~ 13:00) 제외)

  - 전화를 받지 아니할 경우 반드시 이메일로 문의(입찰 전 문의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 업체 책임)


첨부파일